이름도 신수를 볼 수 있다 by 무천



이름도 사주와 같이 신수를 볼 수 있다. 

  ▣ 성명: 姜 常 娥
  ▣ 음력: 1986년 2월 28일(午시생)
  ▣ 양력: 1986년 4월 6일

 위의 이름은 모음이 모두 陽으로 형성되어 2010년은 庚寅年으로 陽해에 속하여 순탄치는 않을 듯 싶다.
 水風井괘에 속한다.
 元亨利貞중에  貞格만 빼고는 수리학적으로 좋은 이름에서 많이 벗어났다.그런 중에도 보좌를 하는 貞格만은 대체적으로 갖추어진 바 최악의 사태는 모면 한다.그러나,운이라는 것은 고정화 된 것이 아니고 시시때때 마다 변하는 것이다.2010년에는 대인관계 특히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히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며,직장을 다닌다면 승진의 기회가 있고 자영업을 하면 보람을 느낄수 없다. 또 한 원행은 삼가고출장은 횟 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. 금전의 운은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부터 풀리고 아울러 집안의 경사가 있다. 

 정월(1월)에는 대인에 대한 실망이 있으며 (입춘 후 대략 30일간) 2월에는 작은 일로 시비가 생기는데  어지간 하면 양보하는 맘을 먹고 행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다.(경칩후 대략 30일간) 

 3월에는 융통이 잘 되어 어려움이 닥쳐도 귀인이 해결해주고,청명 후 대략 30일간) 4월에는 문서에 큰 기쁨이 있으리라.입하 후 대략 30일간) 5월에는 여행이 불리하고 언행도 조심해야 한다.(망종 후 대략30일간) 

 6월에는 금전문제가 해결되고 벌려논 일들이 안정을 찾게 된다.(소서 후 대략30일간) 7월에는 기회는 많으나 아쉬움이 많고 경제적 손실보다는 육체적 또는 정신적 손해가 많다.(입추 후 대략 30일간) 

 8월에는 큰 장소 보다는 작은 곳에서 실속이 있으며 작은 계약에 최선을 다하라.(백로 후 대략 30일간) 9월에는 가까운 사람이 적이며 거래에 있어서는 두 번,세 번 신중을 기하라 기분대로 하면 좋은 거래를 놓칠 수도 있다.(한로 후 대략30일간) 

 10월에는 문서에 불만이니 계약서,유가증권,거래명세서 등과같이 모든 문서에 흠이 가고 잘 못 하면 그 문서가 묶여 구실을 못할 수도 있다.(입동 후 대략 30일간) 11월에는 대체적으로 평길이다. 사건 될 만한 내용이 없다.(대설 후 대략 30일간) 12월에는 앞서 묶여진 문서가 풀리고 계획대로 매사 진보한다.(소한 후 대략 30일간)


 건강운은 3월,4월에 수족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고 만일 그렇지 않으면 심한 기침감기로 고통이 있다.또 한 6월,7월에는 안질과 근육통,신경통에 시달릴 수있으며 모면을 하려면 잠 잘 때 서쪽에 머리를 두면 된다.
 평생의 운은 주역의 괘 풀이를 기본으로 삼기 때문에 문자로 기재하기는 애로가 있어 생략 한다.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CMSFactory.NET